Dripos - 허브: 효율적으로 작업 및 관리하기
Dripos - Hub는 iPhone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재다능한 유틸리티 도구입니다. 직원 및 운영자 모두에게 중앙 집중식 허브 역할을하며 작업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직원들에게는 앱을 통해 쉬프트 보기, 동료와 교환, 통합 채팅 시스템을 통해 팀원들과 소통하는 것과 같은 필수 업무 관련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운영자들은 Dripos - Hub를 포괄적인 관리 도구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이동 중에도 레스토랑 운영을 효율적으로 감독할 수 있습니다. 상세 보고서 생성, 팀 일정 관리, 팀 소통 용이, 송장 처리 및 심지어 채용 프로세스 지원까지 운영자가 자사 업체를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필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